홈 > 나보타스 이야기 > 나보타스 사랑통신

나보타스 사랑통신

 
작성일 : 13-12-05 10:45
12월 모임
 글쓴이 : 노을이머무…
조회 : 1,495  


지난 12월 1일에 장학생들 정기 모임을 하였습니다. 12월은 이곳에서 가장 다이나믹한 달이이도 합니다.
이들에겐 성탄이 큰 의미가 있죠. 각 학교에서도 성탄 파티를 하기에(우리나라의 학예회정도의 수준) 많은 학생들이 한달을 거의 성탄 파티 준비로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우리 장학생들도 12월 22일 2시에 모두 함께 모여 성탄 파티를 하기로 했습니다.
성경 골든벨과 각 조별로 장기 자랑을 합니다. 댄스, 연극, 노래... 각 그룹별로 모여서 종목을 정하고
연습 날짜를 정하였습니다. 학생들에게는 무지하게 기대되는 일이기에 모두들 기뻐하였습니다.

그리고 파티 후에는 성탄 선물과 간식으로 이들의 기쁨을 더 해주어야 겠지요...

우리가 보기엔 작은 선물일지라도 이들에게는 너무도 큰 선물이고 간식은 이들이 정말로 가고 싶지만 갈 수없는 졸리비(우리나라의 롯데리아와 같은 곳)에서 맛있는 것으로 포장을 해서 각자에게 나누어 주면 이들은 우리들이 추석에 말하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하는 것처럼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성탄만 같아라" 하겠지요..
생각만 해도 기뻐지는 일인데 학생들에게는 이것이 더 없이 기다려 지고 기쁘지 않겠습니까~~~

어거스틴 13-12-05 13:15
 
프란쯔 수녀님 소식 감사합니다.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에게 성탄을 아주 즐거운 잔치로 만들어 주고 계시군요. 성장해서도 잊지 못할 소중한 기억으로 남을 것으로 믿습니다. 이곳 장학회도 14일 총회 겸 바자회를 갖습니다. 많은 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흔쾌히 참여하실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국 땅에서 봉사하시는 모습에 존경의 말씀을 드리며 항상 건강하시길 기도드립니다.